실시간 뉴스
  • [팝's신곡]"응 나도 토나와"..던, ♥현아 향해 꽉 채운 사랑고백 'Stupid Cool'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Stupid Cool' MV 캡처


던이 솔로 앨범으로 돌아왔다.

16일 오후 6시 던(DAWN)은 새 디지털 싱글 'Stupid Cool'을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번 신곡은 던이 솔로 싱글 'MONEY', 첫 미니앨범 '던디리던'을 발매한 이후 1년 8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솔로곡이다. 던이 직접 작사, 작곡한 트랙으로 던만의 위트가 한껏 녹아있다.

특히 이번 'Stupid Cool'에는 연인을 향한 애정은 물론, 사랑에 빠진 스스로의 모습을 '바보 같지만 멋있다'라고 표현한 대목이 유쾌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 이처럼 로맨틱한 가사는 물론, 리드미컬한 기타와 색소폰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I love you you’re the only one / 이런 건 뻔하지만 / 뭐 어쩌겠어 너밖에 모르는 난 / **같지만 좀 멋있어

눈 맞춰 나마스테 / Imma be stupid cool / 매운맛 마라탕 / Imma be stupid cool


뮤직비디오에 나타난 다양한 컬러와 빛을 활용한 유니크한 분위기 역시 인상적이다. 이와 같은 시각적인 화려함은 물론 에너제틱하고 자유로운 던의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던의 솔로곡이지만 여자친구 현아 역시 깜짝 지원사격을 펼치며 힘을 보탰다. 'Stupid Cool'의 티저 이미지가 현아가 직접 촬영한 컷으로 구성된 것. 지난해 현아&던의 'PING PONG' 활동을 통해 시너지를 입증했던 두 사람의 굳건한 애정을 엿보게 한다.

연인 현아의 응원 속 솔로로 돌아온 던은 재치 넘치는 사랑고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던의 신곡 'Stupid Cool'은 오늘(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