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2PM부터 GOT7까지…SBS 어워즈서 홀로그램으로 뜬다
[헤럴드POP=김은주 기자] '2015 SBS 어워즈 페스티벌'(이하 SAF)에서 '홀로그램 콘서트'를 선보인다.

'SAF'는 지난해 SBS가 방송사 최초로 탄생시킨 대규모 방송 축제다. SBS 인기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디오프로그램 등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최근 실감형 콘텐츠의 입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SBS플러스가 원더걸스, 2PM, GOT7 등 JYP의 K-POP 스타들과 홀로그램 전문 업체인 (주)홀로티브 글로벌과 손을 잡고 '홀로그램 콘서트'를 기획했다.

이미지중앙

[사진제공=SBS]


'홀로그램' 콘서트는 기존 2D 화면에서 벗어나 3차원 입체로 대상을 구현하는 새로운 영상 전달 방식을 의미한다. 실제 콘서트와는 달리 동시에 다양한 공간에서 공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SAF 행사에서 선보이게 되는 홀로그램 콘서트는 싱가포르 관광 휴양지인 센토사에 건립되는 홀로그램 극장용 공연의 일부다. 이는 한류 스타의 활동 영역을 무한대로 늘릴 수 있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을 수 있다.

SAF 본 행사 '홀로그램 콘서트'에서는 원더걸스의 '아이 필 유(I feel you)', 2PM의 '우리집', GOT7의 '딱 좋아' 등의 화끈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SBS 어워즈 페스티벌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총 7일간 개막된다. 자세한 내용은 SAF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은주 기자

ent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