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제2의 임영웅은 누구?'..'미스터트롯2' 차기 트롯 탄생 예고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미스터트롯’이 2022년 하반기 다음 시즌인 ‘미스터트롯2’로 돌아온다.

TV CHOSUN은 ‘미스터트롯2’ 제작진이 2022년 하반기 방송을 위해 8월 말까지 참가자 1차 접수를 완료하고 9월부터 대면 면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원조의 탄탄한 기본기와, 새로운 참가자들의 더욱 강력해진 무대로 국내 최고의 화제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2020년 방송된 ‘미스터트롯’은 1800만뷰를 웃도는 동영상 조회 수, 전무후무한 ‘기적의 시청률’로 불리는 최고 35.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에 파란을 일으켰다. 침체됐던 오디션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으며, 그 동안 주로 장년층들이 사랑하던 '트로트' 장르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음악으로 완벽히 탈바꿈시켰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의 새 길을 연 TV CHOSUN은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개발 사업자로 탄생, 야심차게 두 번째 시즌 ‘미스터트롯2’를 선보인다.

‘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의 활약이 각 분야에서 여전히 돋보이는 가운데 제작진은 ‘미스터 트롯2’를 통해 발굴될 트롯스타들 또한 여러 영역으로 발판을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방송과 예능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영역을 넓혀, ‘무한 확장판 트롯히어로’가 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계획이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휘어잡는 차세대 스타 탄생을 위해 앨범은 물론 콘서트, 해외공연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2’는 하반기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