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오늘(5일) 베니 블랑코x스눕독과 새싱글 '배드 디시전스' 공개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베니 블랑코과 방탄소년단이 함께 발표하는 싱글 '배드 디시전스' 음원이 오늘(5일) 공개된다.

유니버설뮤직은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베니 블랑코(benny blanco)가 방탄소년단(BTS) 진·지민·뷔·정국, 래퍼 스눕독(Snoop Dogg)과 함께한 싱글 '배드 디시전스(Bad Decision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이날 오후 1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Bad Decisions'는 베니 블랑코가 올해 중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의 선공개 싱글로 경쾌한 비트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가사로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댄스곡이다.

베니 블랑코는 "한국에 가보진 않았지만 꼭 가보고 싶다. 한국 팬들을 모두 사랑한다"며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영상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베니 블랑코는 지난달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브 방시혁 의장, 하이브 아메리카 CEO 스쿠터 브라운과 화상 통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 베니 블랑코는 "방탄소년단(BTS)에 멤버로 합류하겠다"고 요구했고 이에 방 의장이 "전화를 알려줄 테니 직접 물어보라"고 대답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튿날인 7월 20일 베니 블랑코는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 지민, 뷔, 정국과 대화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그가 "방탄소년단 멤버가 되고 싶다"고 말하자 지민은 "노래는 같이 만들어 볼 수 있다(We can make a song together)"이라고 대답하며 협업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