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진심을 네게 전할게" 위너, 제철 맞아 더 청량해진 솔직 고백 'I LOVE U'
이미지중앙

'I LOVE U' MV 캡처/사진=YG제공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그룹 위너가 제철 맞아 청량하게 돌아왔다.

오늘(5일) 오후 6시 위너의 미니 4집 'HOLIDAY'(홀리데이)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I LOVE U'(아이 러브 유)가 베일을 벗었다.

정규 3집 'REMEMBER'(리멤버) 발매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HOLIDAY'는 위너 특유의 유쾌한 바이브를 담은 앨범이다. 위너는 특별한 시즌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날이든 그 순간을 'HOLIDAY'로 받아들이겠다는 의미를 전한다.

특히 '제철 위너'라는 수식어답게 'HOLIDAY'는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청량한 곡들이 다양하게 실렸다.

타이틀곡 'I LOVE YOU'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했고,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위너의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그려내 흥을 돋운다.

또한 이번 곡은 멤버 강승윤, 송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고 진정성을 더했다.

난 궁금해 너의 매일 / 은밀한 그 모든 게 / 너와 입을 맞추고 / 밤새도록 흔들고 싶어

내 어깨에 / 편하게 기대어줄래 / 우린 로맨틱한 영화 속 / 주인공 같아

빙빙 안 돌려 난 straight / 밍밍하지만 담백한 / 진심을 네게 전할게 / 윙윙 울리게

I LOVE U hoo / 귀에 못 박히게 또 또 말해 줄래 / I LOVE U hoo / 나보다 네가 더 좋아 (좋아) 그게 다야

이외에도 레트로한 유로댄스 사운드가 신나는 '10분', 뭄바톤 스타일의 'HOLIDAY'(홀리데이),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집으로', 808 드럼에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 궁합이 잘 어우러진 'FAMILY'(패밀리),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새끼손가락'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수록곡 모두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이라 더욱 뜻깊다.

위너는 그간 'REALLY REALLY', '공허해', 'EVERYDAY', 'LOVE ME LOVE ME', '끼부리지마'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위너 만의 음악적 색깔을 공고히 했다. 817일 만에 긴 공백기를 깨고 완전체로 돌아온 위너. '위너팝'의 진수를 보여주겠다고 자신한 만큼 또 한번 팬들과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자신들의 기록을 깰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위너의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I LOVE U'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사이트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