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배우 경수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헤럴드POP=김은주 기자] 배우 경수진이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배우 경수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 전반적인 방송 연예 및 대외 활동에 걸쳐 포괄적 매니지먼트를 담당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수진은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 속에 자신이 데뷔 때부터 일해온 매니저와 함께 나란히 새 보금자리를 찾으면서 의리와 신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경수진은 “무엇보다도 믿음과 화합을 우선하는 회사 분위기가 좋았다”며 “연기자로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미지중앙

[사진제공=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의 경수진은 지난 2013년 드라마 ‘상어’에서 손예진의 아역을 맡아 큰 화제를 모았다. 경수진은 ‘리틀 손예진’의 이미지에 안주하지 않고 자신만의 차별화된 캐릭터와 연기력을 통해 그해 KBS 아침드라마 ‘은희’에 주연으로 전격 발탁됐고 결국 2013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거머쥐었다.

이듬해 JTBC 화제의 드라마 ‘밀회’에서 김희애와 유아인 사이를 견제하는 삼각관계의 캐릭터로 색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KBS ‘파랑새의 집’을 통해 주말극 주연으로 성큼 올라섰다. 2012년 KBS 미니시리즈 ‘적도의 남자’에서 이보영의 아역으로 데뷔한 이후 불과 3년만에 자리매김했다.

김은주 기자

ent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