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임수향, KBS 드라마 '아이가 다섯' 출연 확정
[헤럴드POP=김은주 기자] 배우 임수향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에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가 다섯'은 싱글 맘과 싱글 대디가 인생의 두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코믹 가족 드라마다. 임수향이 맡은 장진주 역은 철없는 여우이자 ‘취집’이 목표인 대학졸업반이다. 형부 이상태(안재욱)에게 특유의 애교와 러블리함으로 용돈을 받아쓰면서 친오빠처럼 누구보다 잘 따르며 예쁜 외모와는 다르게 허당끼 가득한 철부지 아가씨다. 20대의 달달한 로맨스도 보여줄 예정이다.

이미지중앙

[사진제공= 한양 E&M]


임수향은 KBS 미니시리즈 드라마 '아이리스2' '감격시대-투신의탄생' 등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강한 이미지와 달리 '아이가 다섯'에서 톡톡 튀는 캐릭터에 도전한다.

임수향은 "장진주 캐릭터는 평소 엉뚱한 내 모습과 닮았다. 한 번쯤 연기하고 싶은 캐릭터였기 때문에 출연하게 됐다. 극중 비중과는 상관없이 대본을 보고 바로 결정했다"라고 출연을 결심한 배경을 밝혔다.

임수향은 현재 SBS 주말 예능 프로그램인 '주먹쥐고 소림사'에 출연 중이다.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현재 방송 중인 '부탁해요 엄마' 후속으로 내년 2월 첫 방송된다.

김은주 기자 glory@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